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완벽 정리

by 초보저그 2021. 9. 2.
반응형

도미노 피자

반가워요 오늘은 우리가 즐겨 먹는 도미노 피자의 메뉴 추천과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도미노 피자의 경우에는 포장 40% 할인과 배달 30% 할인을 매주 금~일요일 진행합니다. 도미노 피자는 평소에도 이렇게 할인을 많이 하기 때문에 할인을 받아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도미노 피자 대표메뉴를 추천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즐겨 드시는 메뉴이기도 하고, 제가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첫 번째는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입니다. 얇은 도우와 쫄깃한 도우 사이에 치즈케이크 무스가 아주 많이 들어 있습니다.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치즈를 선호하지 않는 분들은 느끼함이 강하게 올 수 있으니 추천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는 리얼 불고기 피자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오래오래 사랑받고있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남녀노소 다 좋아하기 때문에 가족이 함께 먹기 좋은 메뉴 중 하나입니다. 파마산 치즈와 함께 먹으면 더욱더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스타 셰프 시그니처 입니다. 240시간 이상 숙성한 스테이크가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으며 소스도 있기 때문에 함께 먹는다면 잊지 못할 맛입니다. 

 

 

 

 

네 번째는 치즈 피자입니다. 치즈 덕후들에게 아주 사랑받는 메뉴입니다. 토마토소스와 모차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기 때문에 담백한 맛이 아주 살아있습니다. 가장 기본에 충실하였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베스트 콰트로 피자입니다. 고객들이 뽑은 베스트 4종을 한번에 맛볼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습니다. 슈퍼디럭스 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포테이토 피자,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4종류를 1/4씩 해서 만들었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피자입니다.

 

 

 

 

도미노 피자 할인 이벤트

도미노 피자는 할인을 자주 합니다. 그중에서 가장 많은분들이 쉽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친구 초대 이벤트가 있습니다. 도미노 피자에 가입을 하지 않은 친구에게 초대장을 보내주세요 소개를 받은 친구는 회원가입 시 소개 한 친구의 ID를 등록하면 모두에게 7,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게 됩니다. 주변에 아직 가입을 하지 않은 친구나 지인들에게 많이 많이 소개하면 많은 할인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도미노 희망 나눔 캠페인 입니다. 피자와 사이드 메뉴 음료를 주문할 경우 1건당 400원이 적립이 됩니다. 이때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나 일부 매장은 제외되니 메뉴 주문 시 미리 물어보시면 되겠습니다. 적립된 금액은 매장 주변 결식아동들,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피자 주문을 하면서 할인도 받고 어려운 분들을 위해 봉사도 하고 일석이조 아닐까요?

 

 

 

이번 시간에는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들을 한번 총 정리하였고 할인 이벤트에 대해서도 총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추천했기 때문에 입맛에 맞지 않은 분들도 계실 테지만 그래도 나름 열심히 생각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